ClearView 비전 시스템, 운전자 사각지대에 빛을 밝히다
카메라 기술과 미러의 결합
2017년 07월호 지면기사  / 편집부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약 84만 건 이상의 사각지대 사고가 발생하며 이로 인해 300명이 사망한다. 

마그나 인터내셔널(Magna International)은 차선 변경이나 주차공간에서 후진 시, 또는 화물을 가득 실은 차량과 주행 시 운전자의 가시성을 높여주는 ClearView™를 개발했다.

마그나의 ClearView 아웃사이드 미러는 셀프 클리닝 카메라와 규정 준수 사이드 뷰 미러를 결합해 차량 내부에 실시간 반응을 표시한다. 카메라는 최대 시야를 확보하고 운전자의 인식 및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러 너머 차량의 가장 넓은 부분에 장착된다. 또한 방향지시등과 시야 조명, 360도 뷰 카메라 기능들까지도 포함한다.

 

마그나의 ClearView 인사이드 미러는 전통적인 후방 미러와 풀 사이즈 비디오 영상 간 상호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차량의 뒤편에 장착된 카메라가 제공하는 실시간 영상을 통해 후방 시야를 장애물 없이 깨끗하게 볼 수 있게 해준다. 이는 특히 전통적인 후방 미러 사용 시 차량 내부의 승객 및 화물이 운전자의 시야를 제한했던 점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마그나 클로저 미러(Magna Closures and Mirrors) 사장인 존 오하라(John O’Hara)는 “ClearView 시스템은 마그나의 탁월한 영상 기반 전문 기술과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미러 기능을 결합해 주행 시 안전성을 높이고 운전자에게 주변 환경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개발됐다.”고 밝혔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DF 원문보기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