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OPTIGA Trust X 시리즈 출시

IoT에 강력한 보안 제공

2018-02-20 온라인기사  /  편집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솔루션인 OPTIGA™ Trust X 시리즈를 통해 스마트홈부터 드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IoT 애플리케이션에 강력한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OPTIGA Trust X는 보안 통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상호 인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디바이스 제조 업체들은 개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보안에 관한 전문 지식 없이도 쉽게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칩 카드 및 보안 사업부의 토마스 로스텍(Thomas Rosteck) 사장은 “IoT를 개발할 때는 처음 시작부터 보안을 고려해야 한다.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은 중요한 데이터들을 실행과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함으로써 공격을 더 잘 막아낼 수 있다. 제조업체들은 OPTIGA Trust X를 사용하여 자사의 IoT 디바이스에 강력한 보안을 쉽게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luminocity의 스마트 가로등이 구현하는 안전한 스마트시티

eluminocity의 스마트 가로등에 적용된 인피니언의 OPTIGA Trust X는 클라우드부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가로등을 허가되지 않은 액세스로부터 보호한다. eluminocity는 인피니언, 인텔과 협력하여 단순한 가로등을 다목적 허브로 변신시켰다. 이 가로등은 홍콩 사이언스 파크에 이미 설치되어, 유연한 가로등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 대기 측정 센서를 제공한다. 이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infineon.com/eluminocity에서 볼 수 있다.

OPTIGA Trust X는 칩 제품과 함께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디바이스 드라이버, 평가 키트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지원한다. OPTIGA Trust X는 -25°C~+85°C 온도 범위와 -40°C~+105°C 확장 온도 범위에서 동작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