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자동차 기능안전 설계 요구 총족하는 각도 센서 출시

ISO26262 ASIL D 충족, 편리성까지 겸비해

2018-08-16 온라인기사  /  편집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까다로운 자동차 기능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충족하면서 사용 편리성까지 겸비한 새로운 자기 각도 센서 제품군(XENSIV TLE5014)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LE5014 센서의 싱글 다이(die) 버전은 ISO26262 ASIL C를 충족하고, 듀얼 다이 버전은 ISO26262 ASIL D를 충족한다. 따라서 최고 수준의 기능안전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특히 이 센서는?전체 온도 및 수명에 걸쳐서 각도 오차가 1도 미만으로 극히 낮아, 스티어링 각도 센싱이나 모터 정류 같이 매우 정확한 위치 센싱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 그 밖에도 EPS, 페달 위치 센싱과 여타 다양한 위치 측정에 사용될 수 있다.

모든 XENSIV TLE5014 각도 센서는 싱글 다이 및 듀얼 다이 제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제품이 “플러그-앤-플레이” 센서로 사전에 구성 및 캘리브레이션 되어있어 사용하기 쉽다.

현재 고객들은 SENT, PWM, SPC 중에서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피니언은 연말까지 SPI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추가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이들 센서는 프로그래머블 E2PROM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 셋업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XENSIV TLE5014 센서는 GMR(거대 자기저항)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센서 유닛과 로직 파트를 싱글칩으로 통합하였다. 모든 제품이 최대 26V까지 높은 입력 전압으로 동작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XENSIV TLE5014 제품을 현재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