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HAPTRONIK 인수

첨단 모션 제어 소프트웨어 기술 투자

2018-10-29 온라인기사  /  편집부

앞으로 운전자와 동승자들은 모션과 차량의 내/외부 감각에 의존하는 기술 덕분에 보다 직관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그나는 첨단 모션 제어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메카트로닉스 제품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Haptronik Gmbh를 인수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 거래는 2019년 1분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Haptronik은 메카트로닉스 제품의 모션을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 회사이다. 독일 드레스덴(Dresden)에 소재한 이 회사는 도어 및 리프트게이트와 같은 파워 시스템의 모션 제어 및 촉감을 향상시키는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마그나 메카트로닉스 그룹의 미러 & 라이팅 사장인 존 오하라(John O’Hara)는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이번 인수는 현재와 미래의 사람들이 꿈꾸는 자동차와 경험에 대한 접근이다."며 "Haptronik 팀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서 마그나가 메카트로닉스 제품 공급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aptronik의 최첨단 기술은 마그나의 파워 시스템을 보완하고 특히 SmartAccess 파워 도어 기술을 향상 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손쉽고 부드럽게 문을 여는 것 외에도, 소프트웨어는 안티 슬램(anti-slam) 및 가상 도어 체커와 같은 기능을 가능케 한다. □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