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Connectivity, 밀폐형 커넥터 시리즈 HDSCS 출시
HDSCS 포트폴리오 확장...장애가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정적인 연결 솔루션
2019-03-04 온라인기사  / 편집부

커넥터 및 센서 전문업체인 TE Connectivity(TE)는 밀폐되고 견고한 연결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 계열인 HDSCS(고강도 밀폐형 커넥터 계열) 커넥터 시리즈를 발표했다.


HDSCS 제품군

HDSCS 커넥터는 난연성(UL 94-V0 등급)의 열가소성 수지로 만들어졌으며 트럭, 버스, 농기계, 광업, 건설 산업의 열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HDSCS 커넥터는 TE의 현장에서 검증된 AMP MCP 인터커넥션 기술을 활용하고 2~18 포지션(positions) 배열로 제공되며 시장에서 가장 큰 밀폐형 커넥터 제품군 중 하나이다.


새로운 HDSCS 6 포지션 리셉터클 하우징

HDSCS 커넥터는 인라인 애플리케이션용이나 전선 대 전선 구성 또는 전선 대 장치 구성에서 플랜지 마운팅에 사용할 수 있는 포카요케(Poka-yoke, 실수 방지) 기능이 있는 통합 보조 잠금장치를 갖추고 있다. IP67 및 IP6K9K(백쉘과 함께 사용) 등급의 HDSCS 커넥터는 5가지 하우징 크기로 제공되며 4가지 옵션이 있다. CAN 버스 아키텍처용 솔루션도 제공된다. 


새로운 HDSCS Y CAN 버스 리셉터클 하우징

커넥터 실장을 위한 고정 슬라이드, 결합되지 않은 경우 커넥터를 보호하는 보호 캡,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백쉘과 같은 액세서리 아이템들은 커넥터의 유연성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HDSCS 커넥터는 엔진이나 변속기, 엔진 룸, 모터 컨트롤러 및 솔레노이드 인터페이스, 섀시 또는 자동차 실내를 포함하는 고온 및 내진동 애플리케이션에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HDSCS 4 위치 플랜지 탭 하우징


새로운 HDSCS 8 포지션 리셉터클 하우징


새로운 HDSCS 고정 슬라이드


HDSCS 120Ω 3 포지션 저항 하우징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