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코리아, ADAS 고성능 계측 위한 강력한 로깅 하드웨어
BRICK CORE COM 국내 공급 개시
2019-07-18 온라인기사  / 편집부

벡터코리아, ADAS 고성능 계측 위한 강력한 로깅 하드웨어
BRICK CORE COM 국내 공급 개시


(2019 년 7월 16일, 서울) 벡터코리아가 7월 1일부터 고성능 계측 솔루션을 위한 b-plus GmbH 사의 강력한 로깅 하드웨어인 BRICK CORE COM을 국내에서 직접 공급한다. 국내 OEM 및 협력업체들은 기존 독일을 중심으로 제공됐던 지원 서비스를 벡터코리아에서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BRICK CORE COM은 벡터에서 제공하는 최고 사양 로깅용 PC이며, 주로 Ethernet, Raw 레이더 데이터 및 비디오 스트림에서 XCP의 병렬 로깅을 위해 설계됐다. 1 GByte/s까지의 매우 높은 로깅 속도에도 적합하며 도전적인 ADAS 로깅 용도에 적합하다.

더해, BRICK CORE COM은 벡터의 스탠드얼론 로깅 솔루션인 CANape log와 결합할 경우 CANape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도 고성능 독립형 로거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CANape 로깅 프로젝트 내보내기를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함은 물론 WLAN 을 통해 웹서비스로 구현되는 모바일 인터페이스는 계측을 트리거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CANape log는 연내(2019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벡터코리아의 계측 및 캘리브레이션 사업부의 정재원 사업부장은 “벡터코리아가 BRICK CORE COM을 직접 공급 및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 OEM과 협력업체들의 ADAS 프로젝트를 위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위: BRICK CORE COM과 STORAGE BAY 및 BRICK STORAGE Cartridge
아래: BRICK CORE COM을 CANape log와 함께 ADAS 환경을 위한 로깅 솔루션으로 사용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