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x Power 사용자 구성 가능 전원공급 장치 Digi-Key서 주문
2019-07-18 온라인기사  / 편집부



Vox Power 사용자 구성 가능 전원공급 장치
Digi-Key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문 가능


미 미네소타주 시프리버폴스의 Vox Power Ltd와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 Electronics가 전 세계에서 혁신적인 구성 가능 전원공급 장치 솔루션을 24시간 언제든지 주문할 수 있도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Vox Power의 CEO인 마르코 프린슬루(Marco Prinsloo)는 “Digi-Key를 통해 제품 공급을 전 세계로 확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의 모듈식 제품은 거의 모든 단일 또는 다중 출력 응용제품을 위한 맞춤형 전력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는 자유도와 유연성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제 Digi-Key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가 이러한 모든 솔루션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Vox Power 제품에는 작고 강력한 600 W 팬리스 아키텍처로 탁월한 신뢰성과 적은 오디오 잡음을 자랑하는 VCCM600 계열, 시장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패키지로 600 W(NEVO+600 계열)부터 1200 W(NEVO+1200 계열)의 구성 가능한 전력 범위와 최고의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NEVO+ 고밀도 모듈식 제품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력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의료 장비, 레이저, 로봇 공학, 자동화 및 기타 여러 개척적인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David Stein은 “Digi-Key는 Vox Power의 사용자 구성 가능 전원공급 장치를 공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자 산업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특정 응용 분야에 맞춤화할 수 있는 전원공급 장치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Vox Power 제품은 유연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고객이 각자의 필요에 맞게 전력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Vox Power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주문하는 방법은 Digi-Key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x Power는 의료 및 산업 시장을 위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AC/DC 전원 공급 장치를 설계 및 제조한다. Vox Power Ltd는 고객에게 첨단 설계, 최고의 품질 및 전문 기술 지원을 통해 고유한 경쟁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장 엄격한 품질 감사를 통과한 첨단 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ISO9001, 14001 및 13485:2016(의료 기기 생산) 승인을 받았고, FDA 등록을 마쳤다. 또한 선도적 제조 기술과 프로세스를 최신 장비와 결합하여 일관된 품질을 유지한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