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Directed Energy와 글로벌 독점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19-09-16 온라인기사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Directed Energy 사와 글로벌 독점 유통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800개 이상의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870만 개 이상의 제품을 디지키를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Directed Energy는 고전압 펄스가 요구되는 응용 분야와 레이저 다이오드 구동에 즉시 사용 가능한 모듈을 제공한다. Directed Energy의 모듈을 사용하면 기성 솔루션을 통해 최종 사용 또는 제품에 초점을 맞춰 과학, 산업 및 상업용 응용 분야에 고전류 및 고전압 펄스를 제공할 수 있다.


Directed Energy의 스테펜 크라우세(Stephen Krausse) 사장 겸 소유주는 "디지키의 오랜 고객인 당사의 엔지니어들은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와 협력하는 것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손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이제 디지키 파트너로서 당사는 펄스형 레이저 다이오드 구동기와 고전압 펄스 모듈이 전 세계 광범위한 업계에 종사하는 설계자 및 엔지니어에게 이와 동일한 문제해결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레이저 다이오드를 구동하도록 설계된 고전류 펄스이든, 굴절 그리드를 작동하거나 빔을 조정하도록 설계된 고전압 펄스이든 상관없이 고품질 전기 펄스를 생성하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이다. Directed Energy는 30년 이상 정밀 펄서를 설계해 판매해왔다. 이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자가 고품질 고속 전류 및 전압 펄스가 필요할 때 찾는 표준 제품군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키의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은 "Directed Energy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고객층에 즉시 사용 가능한 모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Directed Energy는 LiDAR부터 ADAS, 레이저 다이오드 특성, 정밀 계측, 물리 및 과학 실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응용분야에 고전류 및 고전압의 고품질 펄스를 제공하는 강력한 기성 모듈 라인업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Directed Energy와 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키 웹 사이트의 제조업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