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로 다양한 용도에 대응한 차동 프로브 발표
DDR 및 기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평가에 적합한 DH 시리즈
2019-10-16 온라인기사  / 편집부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고속 시리얼 데이터 디버그 및 검증에 적합한 13GHz~25GHz 대역폭을 제공하는 차동 프로브 DH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 프로브는 측정 회로에 주는 부하((200 kΩ DC)가 매우 낮고, 낮은 노이즈 및 여러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연하게 사용하도록 다양한 팁을 제공한다. 

DH 시리즈 차동 프로브는 용도에 따라 2종류의 솔더 팁(solder-in tip)이 준비돼 있다. DH-SI는 25GHz에서 3.5Vpp의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지고 차동 입력 저항 200kΩ과 부하 효과를 최소화할 수 있어 DDR 메모리 검증 및 디버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DH 시리즈 프로브는 DDR/DLPDDR 2, 3, 4와 지원 예정인 DDR/LPDDR 5를 지원하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DDR 디버그 툴킷 테스트 디버그 및 분석 툴과 완벽하게 적용 가능하다.) 
다이내믹 레인지 2Vpp의 DH-SI-HS는 고속으로 소 신호 동작의 시리얼 인터페이스 신호 측정에 적합하다.

두 팁 모두 약 20cm의 리드에 부착돼 있어 접근하기 어려운 프로빙 포인트에도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다.

두 가지 다른 팁도 제공한다. -40℃~125℃의 넓은 온도 범위를 지원하는 DH-HITEMP는 90cm 리드, 16 GHz 대역폭, 3.5Vpp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한다. 온도 챔버 내에서 테스트가 이루어지는 경우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DH-QL 어댑터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혼합신호 프로브 팁을 DH 프로브에 연결하는 어댑터다.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는 프로브 팁이 연결되면 팁의 종류를 자동으로 인식해 온보드 교정 데이터를 적용하므로 사용자의 추가 작업 없이 교정된 신호를 보장한다. 또한 사용자의 교정 작업 없이 프로브와 팁을 사용할 수 있고, 자동으로 매칭하는 장점을 얻을 수 있어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성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