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1G 속도 오토모티브 이더넷 수신기용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 공개

IEEE 및 OPEN Alliance 규정 준수에 필요한 종합적인 테스트 지원

2019-11-28 온라인기사  /  편집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Keysight Technologies)가 1G 속도의 오토모티브 이더넷 수신기(Rx)용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티어(Tier) 1, OEM, 칩셋 벤더 등이 IEEE 및 OPEN 얼라이언스의 규정 요구를 충족하고 제품의 시장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오토모티브 이더넷의 개발로  더 빠른 데이터 통신이 가능해졌지만, 속도가 빨라지면 데이터 손실, 간섭, 패킷 누락 가능성 증가, 부정확한 정보 증가 등의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키사이트는 정보가 본래 의도대로 수신되는지 검증하는 오토모티브 이더넷 Rx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완벽한 비트 오류율(Bit Error Rate, BER) 카운트를 수행해 DUT(device-under-test)가 BER을 10-10 미만으로 유지하도록 지원하며, IEEE Std 802.3bp와 Open Alliance 1000BASE-T1 Interoperability 테스트 세트 사양의 신호 품질 요건을 충족한다. 또한 IEEE 및 필수 OPEN 얼라이언스 규정 준수 사양의 자동화된 테스트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Alien Crosstalk Noise Rejection 테스트를 수행할 뿐 아니라, 빠른 설정과 구성, 테스트를 지원한다. 테스트 설정을 손쉽게 교정하고, DUT와 필수 수신기 테스트의 빠른 조작도 가능하다. 

키사이트의 오토모티브 이더넷 솔루션은 규정 준수 테스트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키사이트는 오토모티브 업계 설계자와 제조업체에 최첨단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고품질, 고성능 제품 생산을 돕고, 안전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예를 들어, 키사이트 E8740A 오토모티브 레이다 신호 분석 및 발생 솔루션을 사용하면 레이다 기반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충돌 위험을 사전에 탐지해 완화할 수 있다.  
키사이트는 오토모티브 고객관리 센터에서 이 솔루션을 사용해 다양한 실제 조건을 생성하고 잠재적인 오토모티브 레이다 간섭 문제를 해결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