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오토모티브 월드 2020’ 참가
커넥티드 카, 자율주행, e-모빌리티 솔루션 집중 소개
2020-01-14 온라인기사  / 편집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오토모티브 월드(Automotive World) 2020’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사이트는 이번에 오토모티브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과 함께 자동차 생태계가 자율주행 차량과 커넥티드 카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설계 환경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커넥티드 카 솔루션 ▲자율주행 솔루션 ▲E-모빌리티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솔루션 데모도 선보인다. 

키사이트 커넥티드 카 솔루션인 오토모티브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하드웨어를 DUT(Device Under Test)에 연결해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취약성과 심각성을 보고하고 수정을 권장하는 종합적인 자동 보안 솔루션이다. 

키사이트 자율주행 솔루션인 오토모티브 이더넷 솔루션은 BroadR-Reach, 100Base-T1 및 1000Base-T1 표준을 비롯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빠르고 쉽게 설치하고 구성 및 테스트할 수 있는 설정마법사와 빠르고 쉬운 표준 준수를 가능하게 하는 광범위한 테스트도 제공한다.

키사이트 E-모빌리티 솔루션은 모바일 사용부터 실험실의 종합적인 애플리케이션까지 전기차 및 전기차 전원공급장치(EV Supply Equipment, EVSE) 충전 시스템을 위한 모듈식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자동차 혁신을 가속화하는 키사이트의 새로운 솔루션인 5G MIMO OTA 스루풋 테스트 솔루션과 노이즈 테스트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