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자동차는 수백 개의 ECU, 다중 센서, 네트워크, 수백만 줄의 소프트웨어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산업은 다양한 기술과 메가 트렌드의 융합으로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기전자 및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4,470억 달러(출처-McKinsey),
2040년까지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는 2,000억 달러(출처-KPMG)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커넥티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는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설계와 혁신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엔지니어는 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가상 검증 및 디지털화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SimACE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기업의 엔지니어링 리더와 전문가들이 논의한
최신 트렌드, 과제, 솔루션 사례 및 시뮬레이션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늘날의 자동차는 수백 개의 ECU, 다중 센서, 네트워크, 수백만 줄의 소프트웨어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산업은 다양한 기술과 메가 트렌드의 융합으로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기전자 및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4,470억 달러(출처-McKinsey),2040년까지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는 2,000억 달러(출처-KPMG)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커넥티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는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설계와 혁신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엔지니어는 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가상 검증 및 디지털화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SimACE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기업의 엔지니어링 리더와 전문가들이 논의한 최신 트렌드, 과제, 솔루션 사례 및 시뮬레이션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