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ys

Simulating the Future of Transportation and Mobility
in association with
AEM

오늘날 자동차는 수백 개의 ECU, 다중 센서, 네트워크, 수백만 줄의 소프트웨어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산업은 다양한 기술과 메가 트렌드의 융합으로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기전자 및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4,470억 달러(출처-McKinsey),
2040년까지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는 2,000억 달러(출처-KPMG)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커넥티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는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설계와 혁신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엔지니어는 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가상 검증 및 디지털화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SimACE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기업의 엔지니어링 리더와 전문가들이 논의한
최신 트렌드, 과제, 솔루션 사례 및 시뮬레이션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늘날의 자동차는 수백 개의 ECU, 다중 센서, 네트워크, 수백만 줄의 소프트웨어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산업은 다양한 기술과 메가 트렌드의 융합으로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기전자 및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4,470억 달러(출처-McKinsey),2040년까지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는 2,000억 달러(출처-KPMG)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커넥티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는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설계와 혁신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엔지니어는 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가상 검증 및 디지털화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SimACE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전자,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기업의 엔지니어링 리더와 전문가들이 논의한 최신 트렌드, 과제, 솔루션 사례 및 시뮬레이션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 Safety and Autonomy
자동차 산업에서는 차량과 탑승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ADAS/AD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안정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엔지니어는 ADAS/AD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물리 기반 센서 및 모델링 방식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검증에 이르기까지 ADAS/AD의 다양한 측면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 Connected, digital and intelligant
새로운 기술은 모빌리티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V2V/V2X 및 SC부터 증강 현실, 적응형 조명, 우선 업그레이드, 원격 진단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기술은 커넥티드, 디지털, 인테리전트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 트랙에서는 전자기학, 센서, 디지털 콕핏, 광학, 설계 및 검증 관행의 진보를 다루는 연결성 등 다양한 주제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 Electrification
기업들은 e-모빌리티 기회를 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지만, 미래의 성공은 복잡한 엔지니어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전기차 개발에는 여러 번의 설계 반복과 주행 거리, 성능, 신뢰성, 안정성 및 보안을 위한 여러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엔지니어들은 전기차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가상화 사례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트랙에서는 부품 설계부터 시스템 검증까지 전기차 개발의 다양한 측면을 집중적으로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