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 뮌헨 소재 TESIS社 인수
가상 도로 테스트 분야로 사업 영역 확대
2019-02-25 온라인기사  / 편집부

소프트웨어 및 차량 전자장치의 개발 및 테스트 전문업체인 벡터(Vector Informatik)는 뮌헨에 본사를 둔 TESIS GmbH 인수를 완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TESIS는 가상 도로 테스트를 위한 시뮬레이션 솔루션, 특히 실시간성 엔진(real time-capable engine) 및 차량 모델(vehicle models) 전문업체이다.

벡터는 TESIS 인수를 통해 소프트웨어, ECU 및 차량 구성부품에 대한 테스트 환경의 동적 시뮬레이션을 위한 모델을 포함하여 포트폴리오 범위를 확장했다. TESIS의 모듈형 시뮬레이션 제품인 DYNA4, veDYNA, enDYNA는 다양한 툴 환경과의 원활한 연결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플랫폼 독립적이며 기존 HiL 하드웨어에서 실시간으로 실행된다. 



TESIS의 막시밀리안 츄콜러프스키(Maximilian Chucholowski) 사장은 “벡터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벡터와 고객에 대한 근접성 및 품질 목표를 공유하고 우리의 동기가 부여된 개발 팀과 협력하여 같은 도전과제를 해결해 나갈 것이다. 벡터의 강력하고 글로벌한 시장 영향력은 우리의 시장 범위를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TESIS의 선임 파트너이자 설립자인 고넬료 츄콜러프스키(Cornelius Chucholowski) 박사는 “나는 벡터와의 합병을 환영한다. 이 합병은 우리 제품의 성공과 지속적인 고객 중심 개발을 보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벡터의 토마스 리그라프(Thomas Riegraf) 사장은 “입증된 광범위한 모델 라이브러리와 강력한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로 구성된 TESI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고객에게 분산 시스템의 가상 검사와 타당성 검증(Verification and Validation, V&V)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벡터 전략의 또 다른 구성요소이다. 이것은 벡터 테스트 포트폴리오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