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전기차의 기존 하드웨어를 활용한 고전압 프리차지 제거 솔루션


누가 시청해야 하나요?

전력 모듈을 사용하여 프리차지 컨택터와 저항을 제거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배우고자 하는 전력 엔지니어

무슨 내용인가요?

모든 고전압 버스에는 배터리 전기차(BEV)의 전자 장치를 보호하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전류 흐름을 감소시키는, 즉 dv/dt를 줄이는 프리차지 회로가 필요합니다. 이 오랜 문제에 대한 기존 솔루션의 문제점은 프리차지 저항의 충전 시간이 전력 손실과 반비례한다는 점입니다. 더 나은 접근 방법은 배터리 전기차의 전력 부품을 활용하여 저전압 소스에서 고전압 버스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전력 모듈을 사용하면 레귤레이터를 역으로 사용하여 전압과 전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웨비나에서는 다음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 프리차지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고전압 소스로부터 프리차지할 때의 어려움
  • 프리차지 방식의 비교
  • 저전압 소스에서 프리차지할 때의 이점

발표자

  • 패트릭 코왈릭(Patrick Kowalyk)
    자동차 부문 수석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북미 지역
    패트릭 코왈릭은 6년 이상 자동차 전력 시스템을 다뤄왔으며, 수십 년간 엔지니어로서 활동해 왔습니다. 패트릭의 깊은 기술 지식은 바이코의 자동차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전력 모듈, 토폴로지, 아키텍처 관련 전기공학에 대한 그의 기술적 숙련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코왈릭은 OEM 및 티어 1 고객을 위한 콤팩트하고 효율적인 전력 시스템 설계를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는 일리노이 공과대학교에서 전기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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