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DPSS), 대형 엔진용 전자장치펌프/스마트 인젝터 서비스 프로그램 출시
2014-07-08 온라인기사  / 편집부

델파이 프로덕트 앤 서비스 솔루션스(Delphi Product & Service Solutions, DPSS)는 고성능, 대형(HD) 엔진용 전자장치펌프(EUP)/스마트 인젝터 서비스 글로벌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DPSS는 델파이 인증 서비스업체에 약 2백만 개의 EUP/스마트 인젝터 서비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했다. EUI 제품라인의 검증된 밸브 기술을 사용하는 델파이 EUP는 고압 전자제어 스마트 인젝터와 함께 사용할 경우 완전한 대형 엔진용 고압 연료분사 시스템을 구성하게 된다. 인젝터 노즐 컨트롤 밸브는 전자적으로 제어되며 연비 감소와 성능 개선을 지원하는 동시에 최신 배출기준을 충족시킨다.
델파이 EUP/스마트 인젝터 시스템은 DAF (MX & PR), Paccar, Yuchai를 비롯해 유로 4 & 5, US2010 배출기준에 적합한 다양한 범위의 대형 엔진에 장착되고 있다.
서비스 솔루션은 모든 유형의 EUP와 유럽형 스마트 인젝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 솔루션은 테스트 장비 업그레이드 패키지로 EUI E3 서비스업체에 제공될 예정이다. US2010 스마트 인젝터 서비스는 2015년 초에 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형 테스트 장비, IRI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용 공구, 관련 교육, 서비스 부품 합리화 프로그램 등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EUP/스마트 인젝터 서비스 역량 구축을 희망하는 서비스업체는 델파이 글로벌디젤교육센터에서 실시하는 관련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EUP/스마트 인젝터 서비스업체로 인증받을 수 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