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한 전자부품을 세계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는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고객을 위해 더욱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업데이트된 포털에서는 사용자 친화적인 모델을 제공해, 전 세계 고객이 반품 배송 레이블 출력, 수정사항 작성, 부품 부족 요청 접수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등의 과정을 완전히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
디지키 고객(게스트 및 등록된 사용자)은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청구서 번호 및 우편번호를 입력한 후, 편리해진 반품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반품 사유 또는 부품 문제를 설명할 수 있고 사진을 제공하거나 반품 배송 레이블을 출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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