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인피니언의 다양한 범용 MOSFET 제품 공급
광범위한 고전압/저전압 MOSFET 포트폴리오
2022-11-28 온라인기사  / 편집부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의 범용 MOSFET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광범위한 고전압 및 저전압 MOSFET 포트폴리오는 프로젝트, 단가, 물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MOSFET을 찾는 설계자를 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유연성과 가치, 적응성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구입 가능한 인피니언의 범용 MOSFET은 최대 250 V 설계를 위한 저전압 옵션과 500~900 V 설계를 위한 고전압 옵션으로 제공된다. 저전압 MOSFET의 경우 20~600V 범위의 드레인-소스 항복전압을 갖는 광범위한 단일 및 이중 N채널 및 P채널 디바이스가 포함된다. 이 디바이스의 드레인-소스 저항은 1.1 mΩ~30 Ω이며, 연속 드레인 전류 범위는 100 mA에서 260 A이다. 이 저전압 MOSFET 제품의 작동 온도 범위는 -55 ℃ ~+175 ℃이며, AEC-Q101 인증을 획득했다.

고전압 MOSFET 제품의 경우 500~900 V 범위의 드레인-소스 항복전압, 77 mΩ ~ 4.68 Ω의 드레인-소스 저항, 1~54.9 A 범위의 연속 드레인 전류가 특징이다. 이 디바이스의 작동 온도는 최저 -40 ℃이며 전력 소비 범위는 5~500 W이다.

마우저에서 구입 가능한 인피니언의 범용 MOSFET은 SOT-23, PQFN, SuperSO8, TO-252(DPAK), SOT-223 및 TO-220을 비롯한 다양한 패키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모든 디바이스는 인피니언의 온라인 설계 도구, 시뮬레이션 모델 및 포괄적인 제품 지원 문서에서도 지원된다.

광범위한 전력 변환 및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이 범용 MOSFET 제품은 역방향 배터리 보호 기능, 대체 소스 간 전력 스위칭 또는 불필요한 부하의 전원 차단이 필요한 설계에 통합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스위치 모드 전원공급장치(SMPS), 충전기 및 어댑터, 조명, TV 전원 공급 장치, 서버/통신 장치,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 모터 제어 및 드라이브, 배터리 관리 시스템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될 수 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