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카로, 오는 19일 자동차 보안 솔루션 및 KMS 웨비나 개최 
2025-02-04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페스카로(FESCARO)는 오는 19일 제어기 개발사를 대상으로 자동차 사이버보안을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어기 개발사는 제어기와 생산 환경에 사이버보안을 적용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 대표적으로 암호키 및 패스워드를 안전하게 주입하고 관리하는 KMS(Key Management System: 키관리시스템)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자동차 사이버보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보안 솔루션 및 KMS를 200% 활용하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완성차 제작사가 KMS 도입을 요구하는 이유, KMS와 SecOC(Secure Onboard Communication)의 연관성, 완성차 제작사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등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페스카로 이민표 사업개발팀 팀장은 "완성차 제작사의 사이버보안 요구사항은 계속 구체화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특히 해외 사업을 강화하려는 제어기 개발사에게 유용한 사이버보안 대응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스카로는 UN R155, ISO/SAE 21434 등 국제 법규 및 표준을 준수하는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완성차 제작사 및 제어기 개발사 환경에 최적화된 KMS를 구축한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