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키사이트 오토모티브 포럼 2016 개최
자동차 업계 시니어 엔지니어 대상 유무선 측정 솔루션 소개
2016-08-23 온라인기사  / 편집부



테스트 및 측정 토털 솔루션 업체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23일 양재동 엘타워 스포타임에서 “IT Wave for Automotive Electronics”라는 주제로 열린 “키사이트 오토모티브 포럼(Keysight Automotive Forum) 2016"에서 레이더 솔루션, WAVE(802.11p) 솔루션, EMI 측정 솔루션, eCall 측정 솔루션, 가상 주행 테스트(Virtual Drive Test, VDT) 솔루션, 설계 시뮬레이션 및 검증 솔루션(EEsof EDA), 파워 디바이스 측정 솔루션, 차량용 시리얼 버스 측정 솔루션 등 전장 설계와 그에 따른 측정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데모와 함께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키사이트코리아 윤덕권 대표는 “키사이트의 임무는 고객들이 가장 혁신적인 전자 제품을 저 비용으로 가장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키사이트는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전체 디자인 및 테스트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들이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최신 기술을 접목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서 키사이트 본사 소속의 서정익 이사는 “키사이트가 고객의 전체 디자인 테스트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키사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포럼에는 차량용 반도체 1위 기업인 NXP의 강성훈 이사가 ‘커넥티드 및 자율주행차를 위한 IVI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그는 “자동차에서 리눅스 도입은 이제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