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대구에서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 내달 8일 개최
ISO 26262, 커넥티드카, ADAS, V2X의 효율적인 개발방법과 성공사례 소개
2016-08-31 온라인기사
/ 편집부
2015 대구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 전경
MDS테크놀로지(www.mdstec.com)는 오는 9월 8일 대구 엑스코에서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구/경북 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사 및 관련 업체의 SW 개발자들에게 자동차 SW 최신 기술 동향 및 효율적인 개발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는 이번에 현대기아자동차 및 부품제조사들이 대응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ISO 26262 기반 개발 방법에 대해 집중 소개한다. 또한 커넥티드카,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V2X(Vehicle to Everything) 등 최신 자동차 개발 이슈들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표준을 지원하는 다양한 자동차 ECU 및 SW 개발 솔루션, SW 테스팅과 검증 솔루션, 타이밍 솔루션 등의 전시 데모도 함께 진행한다.
MDS테크놀로지 우준석 사업총괄 전무는 “글로벌 기업들은 자동차 SW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SW 엔지니어링, 모델/시뮬레이션 기반 개발 및 검증에 최신 개발기법과 표준을 적용하고 있다”면서 “우리 자동차 업계도 기술개발에 과감하게 투자하여 SW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www.mdstec.com/seminar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