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ClearView 비전 시스템으로 운전자 사각 지대에 빛을 밝히다
최대 시야를 확보하고 운전자의 인식 및 안전성 향상
2017-06-16 온라인기사  / 편집부

마그나 인터내셔널(Magna International)은 차선 변경이나 주차공간에서 후진 시, 또는 화물을 가득 실은 차량과 주행 시 운전자의 가시성을 높여주는 ClearView™를 개발했다. 

마그나의 ClearView 아웃사이드 미러는 셀프 클리닝 카메라와 규정 준수 사이드 뷰 미러를 결합해 차량 내부에 실시간 반응을 표시한다. 카메라는 최대 시야를 확보하고 운전자의 인식 및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러 너머 차량의 가장 넓은 부분에 장착된다. 또한 방향지시등과 시야 조명, 360도 뷰 카메라 기능들까지도 포함한다.

마그나의 ClearView 인사이드 미러는 전통적인 후방 미러와 풀 사이즈 비디오 영상 간 상호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차량의 뒤편에 장착된 카메라가 제공하는 실시간 영상을 통해 후방 시야를 장애물 없이 깨끗하게 볼 수 있게 해준다. 이는 특히 전통적인 후방 미러 사용 시 차량 내부의 승객 및 화물이 운전자의 시야를 제한했던 점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마그나 클로저 미러(Magna Closures and Mirrors) 사장인 존 오하라(John O’Hara)는 “ClearView 시스템은 마그나의 탁월한 영상 기반 전문 기술과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미러 기능을 결합해 주행 시 안전성을 높이고 운전자에게 주변 환경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개발했다.”고 밝혔다.


ClearView 아웃사이드 미러는 기존의 미러 기능을 포함하면서도
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ClearView 인사이드 미러는 차량의 뒤편에 장착된 후방 카메라로부터 찍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