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토요타 히로세 공장으로부터 최고 품질상 수상
4년 연속 제로 불량률 달성
2018-05-02 온라인기사  / 편집부

자율주행 등 첨단 기능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 전장부품의 제로 불량률 달성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2일 자사의 CAN 트랜시버가 토요타 히로세 공장으로부터 명예 품질상(Honor Quality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전원공급 및 네트워크 IC 사업부 품질관리 책임자인 프랭크 아우어(Frank Auer)는 “인피니언의 자동차용 칩 제품은 애초부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엄격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인피니언은 최근의 기술 발전을 반영해 제품 및 생산 공정을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토요타 히로세 공장은 정기적으로 협력사들에게 품질에 대한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이 공장에 차량용 CAN(Controller Area Network) 트랜시버를 공급한다. 자동차 내에서 다양한 ECU가 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드라이브트레인, 안전 및 편의 기능 등을 위해서 서로 통신한다. 

인피니언이 무결점 품질을 달성하여 토요타 히로세 공장으로부터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10번째며, 4년 연속 제로 불량률을 달성해 최고상인 명예 품질상을 수상했다. 

인피니언은 20년 넘게 자동차용 네트워크 IC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표준형과 주문형을 포함하여 CAN FD, 부분 네트워킹을 사용한 CAN, 전통적 CAN, LIN, FlexRay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5Mbps의 가장 최신의 CAN FD 프로토콜용으로 인피니언은 ISO11898-2:2016을 충족하는 TLE925x 트랜시버 제품군과 SBC(system basis chip)인 TLE9278 Multi-CAN Power-SBC 제품군을 제공한다. AURIX™ 제품군의 TC3xx 멀티코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최대 12개 CAN FD 채널을 제공하고 ISO11898-1:2015를 충족한다.



Infineon TLE925x CAN FD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