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코리아 파트너 포럼 2018′ 성료
한국 파트너사 최신 솔루션 전시 및 기술 교류의 장 마련
2018-10-30 온라인기사  / 편집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대표 사카이 아츠오)은 3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2회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코리아 파트너 포럼 2018(Renesas Electronics Korea Partner Forum 2018)’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격년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의 MCU 및 SoC 기반 에코시스템(Eco-System)을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한국의 파트너 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올해는 20개 파트너사와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참가한 파트너사로는 커넥티드 카 보안 및 하이퍼바이저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회사 페르세우스(Perseus), 딥러닝 방식의 영상 인식 기술을 개발하는 스트라드비젼(StradVision), 음성인식 기술을 개발하는 마이티웍스(Mightyworks), 차량용 계기판 UI 개발업체 리코시스, 자동차 전자 시스템 네트워킹을 위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서비스 회사 벡터코리아 (Vector Korea) 등이 있다.


페르세우스(대표 서상범)는 지난 10월 17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일본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의 'R-Car Forum'에도 참가해 하이퍼바이저 기술과 커넥티드카를 위한 하이퍼바이저 기반 보안 기술을 선보였다. □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