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 규모 136억불 전망
글로벌마켓인사이트, 2024년까지 연평균 44%의 견조한 성장 전망
2018-11-22 온라인기사  / 편집부

by Continental AG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이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44%의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마켓인사이트(Global Market Insights)의 최근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은 제스처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부상과 함께 첨단 안전 기능을 갖춘 자동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2024년에 13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각국의 다양한 안전 규제는 차량 전자 시스템의 호환성와 조정 제어를 향상시키는 제스처 인식 제품의 확산을 견인하고 있다. 반면, 복잡성과 통합 비용은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에 도전과제가 되고 있다.

2017년 약 209만 5,100개를 기록한 터치 기반 시스템은 고객 선호도가 높아서 예상 기간 동안 시장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차량 기능의 지속적인 발전과 인테리어의 개발은 터치 제품의 수요를 촉진시키는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내비게이션 기능 및 HVAC 시스템에 사용되는 정전용량식 터치 패드 및 터치 스크린은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의 수요를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마켓인사이트는 손 또는 지문 인증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44%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러한 성장은 환경 제어 애플리케이션, 차량 액세스 및 기타 차량 기능에 대한 사용에 기인한다. 유럽은 2017년에 43% 이상의 최대 매출 비중을 차지했다. 이는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에 초점을 맞춘 자동차 산업의 지속적인 혁신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자동차 제스처 인식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델파이 오토모티브 PLC, 하만 인터내셔널, 멜렉시스(Melexis), 콘티넨탈 AG, 아이사이트 테크놀로지스(Eyesight Technologies), 소니 뎁스센싱 솔루션스(Sony Depthsensing Solutions) 등이 있다. 이밖에도 주목할만한 회사로는 인텔, 시냅틱스(Synaptics Incorporated), 비스테온(Visteon Corporation),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가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의 확장, 지역 입지 강화 및 첨단 프로토타입 개발은 자동차 제스처 인식 제조업체가 채택한 주요 전략 중 하나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