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3M과 도로안전 위한 협력관계 체결
차세대 인프라 솔루션 개발로 커넥티드 및 자율주행차 기술 혁신
2019-01-08 온라인기사  / 편집부

서울, 2019년 1월 8일 에너지 효율 혁신을 주도하는 온세미컨덕터(Nasdaq: ON)가 차량과 도로 인프라 통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글로벌 과학 혁신 기업인 3M 협력 관계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미지 감지 기술과 도로 안전 분야에서 년간 구축한 경험을 통합해 자율주행 기능을 장착한 차량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양사는 네바다주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CES 2019 기간 중에 베네시안 호텔 3 무라노 3302/3303 마련된 온세미컨덕터 데모 룸에서 3M 차세대 디지털 지원 스마트 코드 서명 기술과 통합된 온세미컨덕터의 AR0234AT CMOS 이미지 센서 선보인다.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차세대 인프라 솔루션의 발전을 가속화해 커넥티드 자동화 차량 기술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세미컨덕터 차량용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 총괄 로스 자투(Ross Jatou)우리의 이미지센서는 자율주행차의 눈으로, 센서 기술은 차량이 운전자보다 많은 것을 있게 한다우리의 센서와 3M 첨단 소재 기술로 향상된 인프라에서 나온 추가 정보를 제공해 기존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능가하는 수준으로 운전자 지원을 강화하고, 자율주행으로 나아가는 길을 마련할 있게 되었다 말했다.

3M 교통 안전 사업부 부사장 총괄 다니엘 (Daniel Chen)완전 자율주행을 구현하려면 차량이 다른 차량과 주행 생태계와 통신할 있는 통합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자동차 산업과 도로 안전 산업 협력이 이뤄져야 한다바로 이런 이유에서 우리는 온세미컨덕터와 협력하게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 양사는 함께 커넥티드 자율주행 차량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있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는 걸음을 내디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교통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한 3M 80년간의 노력과 자동차 제조사 공급업체에 첨단 감지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온세미컨덕터의 노력에 기반해 이뤄졌다.

3M 커넥티드 로드(3M™ Connected Roads) 대하여
오늘날 3M 소재와 기술은 지능형 인프라를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3M 미국 최초의 커넥티드 도로를 구축하기 위해 미시건 교통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I-75 현대화 프로젝트(I-75 Modernization Project) I-75 도로 구간 3마일에 해당하는 구간에 차량과 인프라 통신을 테스트할 있는 기술을 적용시키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3M.com/ConnectedRoads에서 확인할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