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 Electronics는 Electronics Maker(EM)가 지난 9월 26일 인도의 그레이터 노이다에 위치한 스텔라 짐카나 클럽(Stellar Gymkhana Club)에서 개최한 'Best of Industry Awards'(우수 기업상)에서 2019 올해의 전자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Electronics Maker의 아르빈드 쿠마 베이드(Arvind Kumar Vaid) 수석 편집장은 “전자부품 업계 유통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보여온 Digi-Key에 영예로운 상을 수여하게 돼 기쁘다. 수준 높은 서비스 유통은 전자부품 업계의 발전에 필요한 핵심 요소이며 Digi-Key는 매년 이 부분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EM 우수 기업상은 시장에서 우수성을 자랑하면서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선도업체를 독려하기 위한 행사로, 업계 선도업체와 협회로 구성된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Digi-Key Electronics의 짐 리치아델리(Jim Ricciardelli) 디지털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은 “Electronics Maker의 인정을 받게 돼 영광이다. 인도뿐 아니라 전 세계의 Digi-Key 고객이 Digi-Key 제품을 통해 놀라운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으며, 향후 이들 고객이 전 세계적으로 혁신의 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Digi-Key는 회로도 및 제품 구성도 작성 온라인 도구인 Scheme-it과 완전한 클라우드 내장형 IoT 솔루션을 신속하게 생성, 배포, 관리할 수 있는 DK IoT Studio를 비롯해 다양한 EDA 및 설계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엔지니어 및 제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변환 계산기와 기타 무료 도구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한다.
Digi-Key 제품 및 고객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Digi-Key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