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ERNI, 새로운 케이블-보드 커넥터 제품군 출시
iBridge 울트라 커넥터,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강한 진동에서도 안정적인 연결 유지
2020-02-11 온라인기사  / 편집부

ERNI는 광범위한 케이블-보드(Cable-to-Board) 솔루션에 새로운 iBridge 울트라(iBridge Ultra) 커넥터 제품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2.0 mm 피치의 이 소형 커넥터는 높은 진동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혹독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커넥터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암형 커넥터 하우징과 단자 사이의 2차 잠금 기능을 수행하는 TPA(Terminal Position Assurance)이다. 2차 잠금 기능은 수형 커넥터 하우징에 위치한 페그(Location Peg)뿐만 아니라, 특히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강한 진동에서도 안정적으로 연결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iBridge 울트라는 USCAR-2 및 USCAR-21 요건에 따라 테스트가 완료됐다. 또한 견고하고 콤팩트한 이 솔루션은 높은 진동 환경에서 연결이 필요한 다른 많은 산업 분야에도 적합하다. 
 


iBridge 울트라의 소형 디자인은 제어장치와 센서, 모터, 스위치, 팬, 발열소자, LED와 같은 로컬 컴포넌트 사이의 공간이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이 커넥터는 소형 설계에도 불구하고, 접점 당 최대 8 A의 높은 정격 전류를 제공하며, 크림프 접점(Crimp Contact)은 AWG 22 및 AWG 24 전선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암형과 수형 커넥터 양쪽에 Fool-Proof 시스템을 적용해 정확하고 안정적인 커넥터 체결이 손쉽게 가능하다. 암형 단자의 Dual Beam은 단자의 불량 정렬을 방지해 메일 커넥터의 견고함 및 평탄도를 보증하고 높은 허용 전류를 가능하게 한다.

iBridge 울트라는 SMT타입(DIP 방식은 차후 출시 예정)의 수직 및 직각으로 2, 3, 4, 5, 6, 8, 10 및 12핀 제품군이 있다. 수형 SMT커넥터는 릴테이프로 DIP 커넥터는 튜브로 포장해 자동화 설비에 적용 가능하다. 커넥터의 단자는 주석 도금하여 -40 ~ +100 °C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ERNI 소개
ERNI는 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커넥터 제조업체이자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전자식 연결 솔루션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차 및 산업 자동화를 위한 커넥터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40개국 이상의 국가에 진출하여 유럽, 북미 및 아태지역의 최첨단 제조 설비를 기반으로 전 세계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현재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ERNI International AG는 전 세계적으로 1,3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약 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ERNI 웹사이트 www.ern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