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몰렉스(Molex)로부터 2년 연속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019년 올해의 글로벌 e-카탈로그 유통사 선정과 함께 올해의 유럽 e-카탈로그 유통사 상 및 올해의 미국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몰렉스의 프레드 벨(Fred Bell)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고객 서비스, 판매, 제품 폭에서 회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한 마우저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마우저는 올해의 전반적 성공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20년 이후에도 그 기세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다프니 티엔(Daphne Tien) 부사장은 “올해도 마우저의 성과를 인정하는 또 다른 상을 몰렉스로부터 수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난 1년간 몰렉스와 마우저 글로벌 팀의 전폭적 지원 하에 양사가 함께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시장 유통 과정에서 모든 엔지니어들이 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또한 마우저의 첨단 창고관리 시스템은 효율적인 제품 관리 및 운영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마우저는 3년 연속(2013-2015) 올해의 글로벌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유럽 및 APS 지역에서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30,000개 이상의 몰렉스 제품을 보유 중이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