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페이스(dSPACE)가 실시간 개발 소프트웨어 회사인 인템포라(Intempora)를 인수했다고 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2000년 설립된 프랑스 소프트웨어 회사인 인템포라는 자동주행(automated driving, AD), ADAS, 로봇공학에 필수적인 실시간 멀티센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디스페이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자동차 업계 고객을 위한 포괄적이고 신뢰성 있는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개발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자평했다.
디스페이스는 이미 인템포라와 오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실시간 멀티센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인 RTMap(Real-Time Multisensor Applications)을 디스페이스 솔루션에 통합했다.
RTMap은 자율주행 차량의 알고리즘 개발을 지원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센서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수집, 타임스탬프, 동기화, 재생하려는 엔지니어의 노력을 단순화시켜 준다. RTMap을 보완하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태깅 소프트웨어인 RTag와 페타바이트 규모의 기록 데이터와 관련 테스트 시나리오를 찾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IVS(Intempora Validation Suite)가 포함된다. 인템포라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중심 개발을 위한 디스페이스 제품군의 기능 범위를 확장해 데이터 기록,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검증 간의 격차를 줄여준다. <>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