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최준호)가 오는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키사이트 월드2020(Keysight World 2020)을 통해 자사의 주요 기술 분야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키사이트 아태지역 총괄책임자 겸 키사이트코리아 대표이사인 최준호 사장은 “우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의 기술혁신을 지원할 수 있는 키사이트 월드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 이벤트에서는 '차세대 혁신(Innovate Next)'을 주제로 키사이트의 선도적 기술 발전 및 혁신적인 설계, 테스트,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우리의 사명은 최초 출시 솔루션으로 고객의 성공을 가속화하는 것이며, 키사이트 월드는 우리의 전략 그 자체이다”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4일에 걸쳐 5G, 오토모티브, 고속 디지털 및 IT 네트워크 보안의 설계에서 배포까지 관심 주제에 대한 측정 정보를 제공한다. 4개의 트랙에서는 각각 기술 발표 세션과 데모, 라이브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각 분야의 측정 전문가가 측정 혁신을 제시하고 기술 경험을 제공한다.
5G 트랙에서는 최신 5G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고, 5G 성능을 높이며 워크플로 능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오토모티브 트랙에서는 오토모티브 기술의 설계와 생산, 안전한 운영을 위한 핵심 역량을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세션 구성
2020년 9월 24일
- 기조 연설 - 에코시스템 검증 : E- 모빌리티, 자율 주행, 커넥티드 카, 보안
- 5G C-V2X의 과제 예측
- 자동차 이더넷의 표준 이해하기
- 역동적이고 현실적인 환경에서의 다중 객체 레이더 시뮬레이션 테스트
- 키사이트 유지 보수 계약을 통한 자산 효용 증대
2020년 9월 25일
- 확장된 범위와 빠른 충전을 갖춘 배터리 개발
- EV 및 EVSE 충전 인터페이스의 테스트 적합성 및 상호 운용성
- 자동차 테스트 랩의 워크플로를 개선하는 방법
Automotive 솔루션 데모
- 커넥티드 카
- V2X(Vehicle-to-Everything)
- 오토모티브 이더넷
- 오토모티브 레이더
- E-모빌리티
기술 발표 세션 외에도 키사이트는 이벤트 당일 각 솔루션 별 데모도 제공한다. 키사이트 월드 202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eysight.com/us/en/events/keysight-world-2020/south-korea.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