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2022년 CLEARVIEW 카메라 모니터링 시스템 선보인다
룸미러, 사이드미러, 카메라, 전장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 결합
2020-10-28 온라인기사  / 편집부

마그나는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서 여러 차량 모델의 신규 사업을 수주한 CLEARVIEW™ 기술을 2022년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CLEARVIEW는 카메라와 미러 기술의 조합을 통해 운전자에게 향상된 시야를 제공한다. 마그나는 CLEARVIEW를 통해 미러, 카메라, 소프트웨어 활용 지능형 비전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 전문성을 제시했다.

마그나의 존 오하라(John O’Hara) 메카트로닉스, 미러&라이팅 그룹 사장은 “CLEARVIEW 시스템은 마그나의 카메라와 전장에 대한 전문성과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미러 기능과 결합해 운전자에게 사이드 뷰와 후방 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며 “결과적으로 운전자의 안전성을 높여주는 완벽한 비전 시스템을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CLEARVIEW 룸미러는 차량 외부에 장착된 여러 대의 후방 카메라에서 맞춤형 라이브 영상 피드를 표시한다.

CLEARVIEW 룸미러는 프레임이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존 백미러와 함께 최대 3개의 카메라 뷰를 표시할 수 있는 맞춤형 영상 디스플레이 사이에서 전자적 전환이 가능하다. 기존 룸미러 사용 과정에서 탑승자, 짐, 트레일러 등에 가려 시야를 방해받았던 경험을 생각하면 이 제품은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CLEARVIEW 사이드미러는 카메라를 미국 규제를 준수하는 사이드 뷰 미러와 통합해 차량 내부에서 실시간 외부 상황을 구현해낸다. 카메라는 미러의 가장 끝부분에 장착돼 운전자의 최대 시야를 확보하고 시안성과 안전성까지 향상해준다. CLEARVIEW 사이드미러에는 서라운드 뷰 카메라, 블라인드 존 표시기, 자동 디밍 유리, 메모리, 전자식 접이 장치, 전·후방 조명 같은 안전 편의 기능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