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더 많은 고객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기술 지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KeysightCare 프로그램을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KeysightCare는 계측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측정 및 데이터에 대해 사전 예방적으로 지원하는 전담 부서를 통한 테스트 및 측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확장 가능하고 종합적인 지원 모델이다. 이 통합 지원 모델은 고객의 특정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 지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5가지 단계로 제공된다.
최근 실시한 키사이트 외부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자 제품을 설계, 개발하는 거의 모든 기업이 테스트 장비의 구성, 유지보수 또는 교육 문제로 인한 예측 가능한 지연과 그에 따른 비용 부담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 조사 응답자의 97%가 생산 지연으로 사업 매출 손실을 경험했으며, 90%는 조직 외부의 테스트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고 기술 지원 전문가와 지식 자원을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면 자사 테스트 팀의 업무 효율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답했다.
KeysightCare 포트폴리오 중 가장 최신 서비스인 KeysightCare Technical Support는 성능 수준, 사용 모델, 보증 기간, 중단 상태 등에 관계없이 모든 키사이트 계측기를 고객사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됐다. 2018년 11월 이후로 새로 공급되는 대부분의 키사이트 계측기와 소프트웨어에는 기존 KeysightCare Assured가 적용되었지만, 고객들은 R&D 및 제조 테스트 환경에서 이전에 구입한 장비를 계속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술 지원 전문가의 예측 가능한 빠른 접근이 요구된다.
KeysightCare Technical Support는 실시간 기술 지원 전문가의 응답 시간을 보장하며, KeysightCare 포털 및 지식 센터를 통해 첨단 기술에 대한 수천 가지 기술 자료와 프로그래밍 예제 형태로 수십년 간 축적된 R&D 전문 지식을 포함한 기술 전문 지식도 연중 무휴 활용할 수 있다.
KeysightCare의 테드 번스(Ted Burns) 글로벌 디렉터는 “우리 고객들은 테스트 및 측정 계측기와 소프트웨어 작동 상에 문제가 발생시 더 빠른 기술 지원을 원한다”며, “2018년 키사이트가 KeysightCare를 시작한 이래 응답 시간을 50% 개선할 수 있었으며, 글로벌 지원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들이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고 제품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KeysightCare는 고객들이 확정된 시기에 사전 예방적으로 키사이트 측정 전문가를 활용해 성공으로 가는 길목의 장벽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