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 DELOLUX 504 UV LED 램프 출시
접착제 경화 가속 ... 3배의 강도
2020-11-25 온라인기사  / 편집부

독일 뮌헨 부근 빈다크(windach)에 위치한 델로(DELO)는 UV 접착제 경화를 위한 LED 램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사능 처리를 할 작은 공간과 기존 시스템에 쉽게 통합되는 장치가 필요한 전자 및 차량 산업의 고속 생산을 위해 개발됐다. 스팟 조명 DELOLUX 504는 최신 세대의 UV LED를 제공해 이전 모델보다 3배 높은 강도를 제공한다. 
 
DELOLUX 504는 365 nm의 파장에서 최대 4,000 mW/cm²의 강도로 두 배의 이점을 제공한다. 강도가 높을수록 UV 접착제가 빠르게 경화돼 주기 시간을 줄인다. 또한 높은 강도가 먼 거리로 인해 물리적으로 유발되는 전력 감소를 보상하므로 램프를 더욱 멀리 배치할 수 있다. 더욱 먼 작업 거리는 생산 라인의 통합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델로는 설치 공간이 제한되어 있는 시스템을 고려해 램프를 더욱 소형으로 디자인했다. 동시에 최적화된 열관리는 열 싱크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LED에서 발생하는 열이 빠르게 흩어질 수 있게 하고 LED의 수명을 연장한다. 이러한 수동 냉각 덕분에 램프를 클린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명 출구 영역은 타원형으로 특정한 영역만 선택적으로 방사능 처리할 수 있다.
 
DELOLUX 504 스팟 조명의 고정점, 배출 조명의 기하학과 조명 분포 특징은 이전 모델인 DELOLUX 502와 동일하다. 따라서 기존 시스템을 쉽게 전환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점은 램프의 분리 가능한 연결 케이블이다. 다른 램프 시스템과 비교해 이 램프 헤드는 전체 생산 라인을 분해할 필요 없이 수명이 다했을 때 등 필요 시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3배의 강도: DELOLUX 504 LED 램프는 최대 4,000mW/cm²의 강도로 접착제를 더욱 빠르게 경화한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