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스와미 코타기리 신임 CEO 임명
2021년 1월 1일부로 업무 개시
2021-01-05 온라인기사  / 편집부

마그나는 지난해 10월 마그나 차기 CEO로 지명된 스와미 코타기리(Swamy Kotagiri) 신임 CEO가 이 달 1일부로 첫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코타기리 신임 CEO는 마그나에서 21년 이상 근무하면서 엔지니어링, 운영, R&D 등 다양한 제품 그룹 및 본사에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운영 리더십을 통해 최근 마그나의 혁신적인 성장과 발전에 기여했으며 미래 모빌리티 동향에 따라 조직의 전략을 조정했다.

코타기리는 “우리 산업은 점점 더 첨단 기술화되고 복잡해지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60년 역사 동안 마그나는 끊임없이 진화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모빌리티의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고 대처하는지에 따라서 사람들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도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회사를 위한 저의 비전은 모든 사람들과 모든 것들을 위한 모빌리티를 지속 발전시키는 동시에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마그나는 강력한 경영진과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직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리 모두 도전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코타기리는 Business Insider의 100대 혁신 기업가 중 한 명으로 소개됐으며, 이는 전 세계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사업 변화를 실행하는 사람들을 소개 및 강조하는 연간 리스트이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