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신임 APAC 총괄 수석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로 Bas Kuper 선임
13년 넘는 재직 기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직책 역임
2021-02-02 온라인기사  / 편집부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신임 수석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로 바스 쿠퍼(Bas Kuper, 사진)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업계에 20여 년간 몸담아온 바스 쿠퍼 신임 수석부사장은 지멘스의 엑셀러레이터(Xcelerator)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아시아 전역의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전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피트 캐리어(Pete Carrier)는 글로벌 운영 및 시장 진출(GTM)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취임한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부사장인 밥 존스(Bob Jones)는 “바스는 지멘스의 지속적인 글로벌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의 리더십 하에 지멘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제조 방식을 전환하도록 돕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효율성과 기회를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서도 강력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바스가 이곳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쿠퍼 신임 수석 부사장은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에서 13년이 넘는 재직 기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았으며, 오랜 경험과 리더십으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전에는 벨기에와 룩셈부르크 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베네룩스 및 중동/아프리카 지역 부사장 및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쿠퍼는 홍콩에 거점을 두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담당할 예정이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