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바이어들이 자동차 혁신 제품 및 기술을 구매하기 위해 AMPA를 찾았다.(사진AMPA 2020)
자동차 부품 및 반도체 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타이페이 국제자동차부품전(Taipei AMPA)에 관련업체 및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현장 전시회와 함께 4월 7일부터 5월 6일까지 한 달간 개최되는 AMPA 온라인은 전시업체들이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주최 측은 전망했다.
AMPA 온라인은 4월 7일 시작해 한 달 간의 스마트 전시, 라이브 인터랙션, 인텔리전트 매칭을 전시업체와 바이어에게 제공한다.
이번 AMPA에는 4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한다. 그중에는 테슬라의 부품공급업체인 Taya Electric를 비롯해 Fukuta Electric, K.S. Terminals, 태국 최대 국영석유회사인 PTT Oil, 말레(MAHLE),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Protec 등이 있다.
지난해 AMPA 온라인에는 10,000명 이상의 시청자와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 포럼 및 각종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48,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올해 AMPA 온라인은 바이어들에게 가상 부스, 온라인 제품 카탈로그, 직접 채팅 기능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모두가 아시아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AMPA 온라인은 전시업체들이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직접 바이어와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추가 한 달을 제공해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전시업체는 3월 31일까지 AMPA
온라인 웹사이트(https://reurl.cc/bzVdp6)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AEM]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