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d Exhibitions Japan Will Hold ‘AUTOMOTIVE WORLD Digital’ in Sep
리드, 9월에 ‘오토모티브 월드 온라인’ 개최
2021-05-03 온라인기사  /  글 | 신윤오 기자



글 | 신윤오 기자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 첨단 자동차 기술 전문 전시회 ‘제1회 오토모티브 월드 온라인(AUTOMOTIVE WORLD Digital)’이 올 9월 8일부터 3일간 개최된다. 이 전시회는 오프라인 전시회처럼 참가사·전시회 참관자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참가사가 부스에 방문한 참관자에게 대화를 요청할 수 있다. 전시회는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3일간만 개최하며, 오프라인 전시회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

‘제1회 오토모티브 월드 온라인’는 9월 8일부터 사흘간 ‘제1회 넵콘 재팬 온라인’ ‘제1회 스마트 팩토리 엑스포 온라인’ ‘제1회 로보덱스 온라인’ 등의 전시회와 함께 개최된다. 참가사 수는 400개 사 이상(예상), 전 세계 자동차 전문가 3만 명이 참관한다.

희망 참가자는 전용 링크를 통해 전시회 등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받을 수 있다.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의 관계자는 “오토모티브 월드는 ▶회사의 오프라인 전시회 참가 금지로 잠재 고객 획득 불가 ▶효율적인 온라인 영업 방법 모색 ▶수주가 발생하지 않는 온라인 광고 영업 활동 등의 영업 과제를 해결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오토모티브 월드는 올해까지 13년째 도쿄·나고야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전 세계에서 1,000개 업체, 4만 명이 참여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오토모티브 월드는 상담의 용이성을 추구하는 시스템을 이용한다. 온라인 부스 참가 목적에 따라 4개의 참가 플랜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시회가 처음인 사람도 쉽게 쓸 수 있다. 오랜 경험으로 축적한 ‘참가사가 돈을 버는 전시회’ 노하우 및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참가사의 사업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오토모티드 월드 전시회 사무국을 운영하는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은 1986년에 설립됐으며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 리드 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2003년 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가 됐다. 2018년 62개 산업 분야에서 연간 231개 전시회를 주최,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했다. [AEM]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Ansys Resourc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