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urth Elektronik establishes subsidiary in Korea
獨 뷔르트일렉트로닉스, 한국 지사 설립 ... 김미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사무실 오픈
2021-11-17 온라인기사  / 글 | 한상민 기자_han@autoelectronics.co.kr



발덴부르크, 2021년 11월 16일 – 새로운 시장 개척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뷔르트일렉트로닉스 한국팀은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최근 뷔르트일렉트로닉스코리아(유) 창립이라는 새 이정표를 마련했다. 뷔르트일렉트로닉스코리아(유)는 서울 강서구에 사무실을 열고 연말까지 총 10명의 직원을 충원할 계획이다.

뷔르트일렉트로닉스는 2012년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뷔르트일렉트로닉스의 서비스 중심 영업 전략은 개발자의 기술적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최대 과제로 삼고 있으며, 이러한 전략이 한국 시장에서도 성공적임을 입증했다.

뷔르트일렉트로닉스는 영업 확대뿐만 아니라 2015년부터 한국 인덕터 생산시설과 기술개발에도 투자해왔다.

뷔르트일렉트로닉스코리아(유) 김미현 신임 대표이사는 "한국 시장에서 우리 입지를 강화하고 서비스와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각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어라(more than you expect)!’라는 사훈과 함께 산업, IoT, 의료기술과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영감을 불어넣고자 한다”고 밝혔다.

 


뷔르트 일렉트로닉 아이소스(Würth Elektronik eiSos) 그룹 

뷔르트 일렉트로닉 아이소스(Würth Elektronik eiSos) 그룹은 전자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전자 및 기계적 전자부품 제조사이며 선구적인 전자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는 기술기업이다 . 뷔르트 일렉트로닉 아이소스(Würth Elektronik eiSos)는 유럽 최대의 수동소자 제조 기업으로 전세계 5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유럽, 아시아, 북미에 생산기지를 두면서 전 세계적으로 공급량을 확대하고 있다.
제품군에는 EMC 부품, 인덕터, 트랜스포머, RF 부품, 배리스터, 레지스터, 쿼츠 크리스털, 오실레이터, 파워 모듈, 무선 전력 전송, LED, 센서, 커넥터, 전원 공급 소자, 스위치, 푸시 버튼, 커네터 기술, 퓨즈 홀더, 무선 데이터 전송 솔루션 등이 있다.
독보적인 서비스 중심 기업으로서, 최소 주문 수량에 대한 제한 없이,카탈로그에 소개된 모든 부품 구매가 철저한 재고 관리덕분에 언제든지 가능하며, 현장에서 기술 영업 직원의 밀접 상담과 어플리케이션 툴을 통해 무료 샘플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은 어셈블리 및 접합/조임/고정 기술의 세계적 선두 주자, 뷔르트 그룹사의 계열사이며 당 계열사는 직원수 7,300명에 2020년에 8억2천3백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