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가 22일 업계 최초의 오토모티브 인증 4세대 PCIe
®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Switchtec™ PFX, PSX 및 PAX 스위치 솔루션은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위한 최첨단 컴퓨팅 상호연결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 데이터센터 솔루션 사업부의 크리슈나 말람파티(Krishna Mallampati) 마케팅 및 애플리케이션 부디렉터는 “마이크로칩의 오토모티브 인증 Switchtec 4세대 스위치 포트폴리오는 ADAS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PU 및 가속기 빌딩 블록을 연결하는 데 필요한 업계 최저 지연 및 고대역폭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Switchtec 4세대 PCIe 스위치는 ADAS 아키텍처에서 분산형, 실시간 및 안전 필수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고속 상호연결을 제공한다. PCIe는 데이터센터 시장을 넘어 자동차 산업에서도 선호하는 컴퓨팅 상호연결 솔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PCIe는 CPU 및 특수 가속 디바이스에 초저지연 및 저전력 대역폭 확장성을 제공한다.
Switchtec 오토모티브 인증 4세대 PCIe 스위치는 현재 양산되고 있으며, 마이크로칩의 ChipLink 진단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 GUI)는 신속한 개발을 위한 광범위한 디버깅, 진단, 구성 및 포렌식 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