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Mac1이 한국과 동남아시아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고객과의 협력 강화를 위해 한국 자동차 에코시스템 중심부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A2Mac1은 혁신과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지역 전반에 걸쳐 고객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국 시장 담당 팀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는 국제적인 비용 공학과 벤치마킹 선두주자 입지를 반영하는 지역 비용 공학 실험실이 포함된다.
A2Mac1 한국 및 동남아시아 판매 책임자 존 장(John Jang)은 “A2Mac1에 합류해 동남아시아의 다른 산업 및 시장에서 A2Mac1의 확장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A2Mac1의 확장을 더욱 촉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미 대부분 OEM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A2Mac1은 더 광범위한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에서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A2Mac1은 글로벌 벤치마킹과 비용 서비스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A2Mac1은 전 세계 9개 사무소와 벤치마킹 센터에서 6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A2Mac1은 비용 분석 서비스 및 경쟁력 있는 벤치마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가치 사슬 전반(OEM, OES, 1급과 2급 공급업체, 대학, 컨설팅 업체 및 원료 공급업체)에 걸쳐 50만 명이 넘는 전문가에게 핵심적인 통찰을 제시함으로써 입증된 기록을 구축했다. A2Mac1의 독특하고, 사용법이 간단한 3D 플랫폼은 이들 전문가가 설계와 소재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혁신과 비용 절감 효과를 달성한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