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Electronics, GCT로부터 2021년 올해의 유통업체로 선정
표준 및 맞춤형 상호 연결 제품 공급
2022-03-21 온라인기사  / 편집부

즉시 배송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부품을 제공하는 Digi-Key Electronics(디지키 일렉트로닉스)가 표준 및 맞춤 상호 연결 제품 제조업체인 GCT (Global Connector Technology)로부터 2021년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Digi-Key의 Levy Olson, Jerome Bakke, Paul Hejlik, Brandon Tougas가 온라인 시상식에서 GCT로부터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했다
 

GCT는 30년 이상 고품질 커넥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입증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Digi-Key는 GCT와의 파트너십 지원과 뛰어난 매출 기여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Digi-Key의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은 "GCT로부터 2021년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하게 돼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 상은 GCT의 직원과 우수한 제품, 이러한 제품의 진가를 인정해 주는 고객, 그리고 매일 이를 가능하게 하는 Digi-Key의 모든 직원의 지속적 지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다음 해에도 상호 간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GCT의 로렌스 힐(Laurence Hill) 관리 이사는 "Digi-Key Electronics는 2021년 한 해 동안 파트너십을 강화했고, 2020년 대비 두 배 이상의 놀라운 매출 신장을 기록했기에 이 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Digi-Key와 함께 일하면서 최종 고객 수, 재고 SKU 및 기타 여러 중요한 거래 메트릭을 확장하는 데 중대한 진전을 이뤘다. GCT는 Digi-Key가 현재 및 미래 고객에게 제공하는 포괄적인 포트폴리오 액세스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