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FIRST Robotics 대회 10년 지원 공로 인정받아
50달러 바우처 통해 대회 공식 부품 키트 제공
2022-07-20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부품 유통 및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Digi-Key Electronics는 FIRST Robotics로부터 10년간 FIRST® Robotics 대회를 지원한 공로를 특별히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FIRST Robotics 대회 멘토인 Tad Olsonawski(KNAPP), Digi-Key의 Chris Kramer와 Allen Aldinger, 코치 Natasha Olsonawski와 시프리버폴스 링컨 고등학교 팀인 ProDigi Team 3277이 함께한 모습


지난 10년간 Digi-Key는 Digi-Key 웹 사이트에서 각 팀의 로봇에 필요한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달러 바우처를 통해 이 대회의 공식 부품 키트를 제공해 왔다. 이것은 참가팀이 설계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수백만 개의 부품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을 준다.

Digi-Key는 FIRST Robotics 국제 대회의 다이아몬드 레벨 후원 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 조직을 지원하고 있다. Digi-Key는 노스다코타주 그랜드 포크스에서 열리는 그레이트 노던 리저널(Great Northern Regional)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몇몇 Digi-Key 직원은 이 행사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현지 시프리버폴스 링컨 고등학교 팀인 ProDigi Team 3277을 후원하며, Digi-Key 직원들이 이 팀의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FIRST Robotics는 청소년들이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보틱스 커뮤니티이다. Digi-Key 직원을 포함한 성인 멘토와 함께 작업하는 FIRST Robotics 대회 참가자는 제한된 시간과 자원을 활용해 해당 시즌의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로봇을 설계, 제작, 프로그래밍 및 테스트한다. 참가 팀은 경쟁을 통해 설계 우수성, 경쟁 플레이, 스포츠맨십은 물론 학교, 기업, 커뮤니티 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igi-Key의 FIRST Robotics 대회 후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igikey.com/FIR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