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런던 E-프리 대회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팀 후원
2015년부터 몰렉스와 손잡고 후원
2022-08-05 온라인기사  /  편집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Mouser Electronics)가 후원하고 있는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DRAGON / PENSKE AUTOSPORT) 포뮬러 E(Formula E) 레이싱 팀이 지난 뉴욕 E-프리(New York City E-Prix) 대회에 이어 7월 30일 - 31일에는 런던 E-프리(London E-Prix) 대회에 참가해 훌륭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 팀의 드라이버 안토니오 지오비나치(Antonio Giovanazzi)와 세르지오 세테 카마라(Sérgio Sette Câmara)는 변화무쌍한 조명과 노면, 구불구불한 커브가 펼쳐진 영국 런던 ExCeL 전시장 근방의 실내/실외 거리 코스에서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

지난 2015년부터 마우저는 자사의 파트너인 몰렉스(Molex)와 손잡고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팀을 후원해왔다. 2021-22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시즌에는 TTI, KYOCERA AVX도 해당 팀의 후원에 동참했다. 마우저는 자사의 성과 중심 사업 모델과 제조 파트너들의 최신 기술을 알리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삼아 속도 및 내구성을 겨루는 자동차 레이싱 대회와 팀을 후원하고 있다.

포뮬러 E 시리즈는 순수 전기차 레이싱 대회로서 모터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꿈꾸며 배출 가스 제로를 향한 연구·개발 프레임워크 역할을 한다. 최대 출력 250 kW, 최대 속도 280 km/h에 달하는 포뮬러 E 레이싱 차량 Gen2는 전기차 레이싱 기술에 일대 진전으로 여겨진다.

2021-22 시즌은 런던에서 두 번의 레이스를 연속으로 치르는 더블헤더(double-header) 방식의 경기를 마친 후, 오는 8월 13일과 14일 서울에서 마지막 두 번의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포뮬러 E에 대한 자세히 알아보기 및 팬부스트 참여하기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