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ADI)는 JLR로부터 올해의 공급업체상(JLR’s annual Supplier Excellence Award)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고객 사랑(the Customer Love)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고객에 대한 진정한 배려를 보여준 최고의 공급사로 인정받았다.
JLR의 바바라 베르그마이어(Barbara Bergmeier) 수석 디렉터는 "이 상은 JLR 비즈니스, 특히 지난 한 해 공급망 이슈와 관련하여 우리 사업에 대한 ADI의 공헌을 기리는 것”이라며 “우리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소중히 여기며, 성과뿐 아니라 무결성, 정직성, 신뢰를 바탕으로 관계를 구축한다. 우리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고된 노력과 헌신을 베풀어준 ADI에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JLR의 2023 올해의 공급업체상은 지난 한 해 JLR 글로벌 공급망의 우수 성과와 JLR의 비즈니스, 비용 혁신, 운영 조달에 기여한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시상 분야는 JLR의 새로운 크리에이터 코드(Creators’ Code) 핵심 가치인 ‘고객 사랑(Customer Love)’, ‘단결(Unity)’, ‘무결성(Integrity)’, ‘성장(Growth)’, ‘영향력(Impact)’의 다섯 부문으로, JLR 팀은 각 부문별로 최고의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ADI의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샬리니 팔머(Shalini Palmer) 기업부사장은 "JLR로부터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수상은 공급망 이슈를 완화하기 위해 ADI 팀이 기울인 특별한 노력과 JLR의 비즈니스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라며 “ADI는 JLR과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지속 가능한 모던 럭셔리(sustainable modern luxury)’라는 JLR의 비전을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수상자들은 5월 31일 영국 허트포드셔의 더 그로브(The Grove)에서 방송인 개비 로건(Gabby Logan)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