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브랜드 혁신 부문 MarCom 상 4개 부문 수상
플래티넘상 2개, 금상 1개, 입선 1개 부문 수상
2023-11-09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즉시 배송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부품 및 자동화 제품을 보유한 글로벌 커머스 유통업체 DigiKey(디지키)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2023년 국제 크리에이티브 컴패티션에서 플래티넘상(최고 영예) 2개, 금상 1개, 입선 1개 등 4개의 MarCom 상을 수상했다.

MarCom 상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자료와 프로그램의 컨셉, 방향, 디자인, 제작에 있어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DigiKey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MarCom의 최고 영예인 플래티넘 상을 수상했다.

• 브랜드 혁신 - 작년 한 해 동안 글로벌 브랜딩 에이전시인 Lippincott(립핀컷)과 협력해 DigiKey 브랜드를 분명하고 현대적인 브랜드로 발전시키고 체계화했다.
• 브랜드 소개 동영상 - DigiKey는 Lippincott과 협력해 미래 지향적으로 이미지를 현대화하고, 기존 브랜드에 충실하면서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동영상을 제작했다.

DigiKey는 제품의 심도 깊은 기술력과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회사 로고를 변경해 금상을 수상했다. 

DigiKey는 2023년 5월 브랜드 혁신 발표에 대한 결과를 담은 온라인 스토리로 '온라인 광고' 부문에서 입상한 바 있다. DigiKey는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인 Bellmont Partners(벨몬트 파트너스)와 협력해 전 세계의 산업 미디어에 브랜드 혁신 스토리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