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배송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부품 및 자동화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상거래 유통업체인 DigiKey(디지키)는 반도체 기술 개발업체인 3PEAK(쓰리픽)과의 전략적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DigiKey는 3PEAK의 증폭기, 아이솔레이션, 인터페이스, 데이터 컨버터, LDO, 전압 레퍼런스, 수퍼바이저, 드라이버, DC/DC, 임베디드 MCU, 배터리 관리와 같은 제품을 DigiKey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제품은 통신, 산업, 보안 모니터링, 의료, 건강, 계측,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DigiKey의 마이크 슬레이터(Mike Slater)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DigiKey의 제조업체 목록에 3PEAK를 추가하면서 엔지니어에게 광범위한 고품질 아날로그 반도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번 협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최종 장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3PEAK의 댄 라딕(Dan Radic) 판매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DigiKey와의 협업은 당사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인 조치이다. 세계적 수준의 물류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반도체를 인증된 벤더 목록에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3PEAK은 2020년 상하이 과학기술 혁신위원회에 상장됐으며 중국 상하이와 미국 텍사스주 플레이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