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차량(Robotic fleets)이 물류, 배송, 검사 업계를 재편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충전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연중 무휴 교대 직원이 이 차량들을 수시로 직접 관리하고 재충전할 가능성은 낮아지고 있다. 대안은 자율성을 강화하는 것이다. 와이보틱(WiBotic)은 사람의 개입 없이 로봇 차량이 정상적인 작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일조한다.
차세대 로봇 자율 주행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위치한 와이보틱은 빠르게 성장 중인 항공, 모바일, 해양 및 산업용 로봇 생태계에서 충전 작업에 필수적인 무선 충전 및 전력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선 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로봇 및 무인 차량(UV)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작업자가 로봇을 충전기에 물리적으로 연결할 필요가 없다. 또한 무선 충전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적 연결부의 마모를 비롯해 전원 코드 및 바닥 설치 충전기로 인해 넘어질 위험이 없고 전용 충전실의 공간 있다. 대안은 자율성을 강화하는 것이다. 와이보틱(WiBotic)은 사람의 개입 없이 로봇 차량이 정상적인 작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일조한다.
차세대 로봇 자율주행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위치한 와이보틱은 빠르게 성장 중인 항공, 모바일, 해양 및 산업용 로봇 생태계에서 충전 작업에 필수적인 무선 충전 및 전력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선 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로봇 및 무인 차량(UV)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작업자가 로봇을 충전기에 물리적으로 연결할 필요가 없다. 또한 무선 충전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적 연결부의 마모를 비롯해 전원 코드 및 바닥 설치 충전기로 인해 넘어질 위험이 없고 전용 충전실 공간에 대한 요구도 완화된다.
와이보틱은 차세대 자율성을 가능하게 하는 동적 무선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와이보틱 무선 충전 솔루션은 "다자간(many-to-many)" 작동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돼 여러 제조업체(타사 제조업체의 제품 포함)가 동일한 송신기에서 각기 다른 시간에 충전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전체 로봇은 창고 내 다른 위치에 있는 송신기 네트워크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요컨대, 로봇의 배터리 화학, 전압 및 충전 전류가 다르더라도 모든 로봇은 어느 충전기에서든 충전할 수 있다.
바이코 제로 전압 스위칭(ZVS) 레귤레이터
Vicor 48V VI Chip® PRM 레귤레이터는 36V ~ 75 V 입력에서 작동해 조정된 출력을 생성하는 400 W 고효율 컨버터다. 이 디바이스는 WiBotic TR-110 무선 충전기의 적응형 매칭 송신기에 전원을 공급해 로봇이나 UV 탑재 수신기에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한다. PRM은 AC-DC 전원공급장치에서 48 V를 수용하고 출력 전압은 약 20~55 V에서 제어 및 트림된다.
Vicor PRM은 전체 임피던스 범위에서 일관된 고효율 변환을 가능하게 하여 낮은 전력 수준에서 효율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으면서 '완전 충전' 및 '세류 충전' 모드를 유연하게 지원한다. 이 고효율 변환 기능은 40~45 °C의 매우 일관된 최대 디바이스 온도를 제공해 전체 전력 범위에서 열관리 제약 조건을 상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코는 와이보틱의 저전력 개발 키트 설계 및 전원공급을 지원했다.
와이보틱은 차세대 자율성을 실현하는 동적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수동으로 관리되는 충전 과정의 제약에서 벗어나 전력 제한없이 새로운 수준의 기능과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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