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V, 차량개발센터에 태양광 시뮬레이션 장치 설치
각 규제 기관이 요구하는 모든 글로벌 시험 모드 평가
2021-01-22 온라인기사  / 편집부

FEV는 미국 미시간주 오클랜드 카운티에 있는 오번 힐스 내에 위치한 최첨단 차량개발센터(Vehicle Development Center, VDC)에 '태양광 로딩 시스템'을 도입했다. VDC 업그레이드를 통해 FEV는 경량 차량뿐 아니라 중형 차량의 개발 및 인증을 지원하는 독특하고 포괄적인 기능을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태양광 로딩 시스템은 정밀하게 제어되는 실험실 환경에서 자연광을 시뮬레이션한다. 이 기능은 하이브리드 자동차(Hybrid Electric Vehicle, HEV)와 전기자동차의 공조 시스템이 배터리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데 중요하며, 내연기관 자동차의 배기가스 평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FEV는 업그레이드된 차량개발센터에서 미국 규제 40 CFR Part 1066에 따른 시험을 포함해 중요한 규제 시험을 수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기능에는 전기 차량의 EPA 주행거리 인증을 포함해 모든 경량 및 중량 차량에 대한 전체 5사이클 섀시 동력계 인증 프로세서의 일부인 SC03 테스트 사이클이 수반된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FEV는 극저온 북극 시험 조건에서 햇빛이 내리쬐는 사막 조건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행거리 시험을 미시간 남동부에 위치한 고도로 통제된 환경에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태양광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전기 차량과 내연기관이 장착된 차량 모두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는 규제 시험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출처: FEV 그룹>

2019년에 문을 연 VDC는 최첨단 4WD 섀시 동력계에서 완전한 차량 시험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FWD, RWD, AWD 구동방식별 시험 기능이 포함되며 최대 중량 11,000파운드(약 4,989 kg)의 차량을 –20℃ ~ +40℃ 환경에서 시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FEV는 각 규제 기관이 요구하는 모든 글로벌 시험 모드를 평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