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MEAN WELL North America의 올해의 유통업체로 선정
2020년 전원공급장치 솔루션 시장서 제조업체의 성공에 기여
2021-05-06 온라인기사  / 편집부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 Electronics(이하 Digi-Key)가 2020년 MEAN WELL North America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Digi-Key는 영업, 마케팅, 재고 및 기술 지원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와 전체 유통업체 평가 등급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Digi-Key의 데이빗 스테인( 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은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이 최신 설계를 위해 MEAN WELL 부품에 의존하고 있다"면서 "Digi-Key는 이러한 제품을 세계적으로 유통한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우리가 지켜온 뛰어난 파트너십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표준 스위칭전원공급장치(SMPS) 제조업체인 MEAN WELL은 10,000가지 이상의 제품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MEAN WELL은 의료 및 산업 시장에서 소량 및 주문형 전력 요구사항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는 모듈식 전원공급장치를 제공한다.

MEAN WELL의 제시카 챙(Jessica Chang) 유통 판매 관리자는 "Digi-Key의 강력한 재고 수준, 광범위한 제품 폭, 탁월한 고객 서비스는 2020년 올해의 유통업체로 선정되기에 충분하다"고 평했다. [AEM]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