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 E-Mobility Taiwan에서 유럽, 북미, 아시아의 대형 고객과 협력하는 대만의 유력 티어 1 델타 일렉트로닉스가 전기차(EV) 전자제어, 전력 시스템, 공랭식 및 수냉식 냉각 솔루션, e바이크 시스템 등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대공개했다.
델타는 트랙션 모터, 트랙션 인버터, 3-in-1 파워 전자 시스템 통합(OBCM-DCDC-EVCC 통합), 배터리 정션 박스를 포함한 전기차용 온보드 파워 컨트롤 및 파워트레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그리고 ‘NVIDIA의 최신 칩이 컴퓨팅 파워가 4배 높아진 것은 2배 이상의 냉각이 요구되는 것’이라며, 최신 차량의 4가지 주요 시스템 작동을 위한 그들의 혁신적인 공랭식 및 수냉식 냉각 솔루션을 소개하며 델타가 굴지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컴퍼니임을 강조했다.
델타는 전기차의 핵심 전자제어 배터리 시스템 및 ADAS/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경량 브러시리스 DC 팬 및 냉각 모듈 뿐만 아니라, 단층 및 다층 ECU 냉각판, 최신 수냉식 전자식 워터펌프(E-펌프)를 포함한 다양한 수냉식 제품을 설계하는 동시에, 고도화된 스마트 콕핏 추세와 차량 공조 시스템의 고효율 요구에 대응해 주요 차량 시스템의 방열 요구사항을 포괄적으로 충족하는 가볍고 조용한 고효율 브러시리스 DC 팬 및 냉각 모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충전 솔루션에서는 AC 및 50kW, 350kW DC 충전기를 고속도로 휴게소, 차량, 빌딩, 공장, 주택에서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충전 운영자 또는 현장 관리자를 위한 원격 사이트 간 실시간 모니터링, 에너지 제어, 멤버십 관리, 지능형 스케줄링 및 다중 충전 관리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DeltaGrid EV 충전 관리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태양 에너지와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통합하고 충전 스파이크로 인한 전력망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대만의 e바이크 수요가 확대되면서 델타는 각각 4kW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2개의 충전 헤드가 장착된 8kW 스마트 충전기를 출시했다. 또 e바이크용 모터, 드라이브, 체인링 및 센서가 통합된 4-in-1 미드 마운트 모터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